키는 이동 : ← → 백스텝 : ↓ 대쉬 : Z 타격 : X 뛰기 : C 잡기 : C 최고스킬 : Shift 암호 : 껨돌 입니다!
그럼 잼게 즐기시고 더욱더 잼나는 겜으로 다시 찾아볼게요!!
이걸 참 .. 어디까지가 실내라고 표현하기도 뭣하지만..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어쨋든.. 실내공기가 생각보다 밖으로 안빠져나갑니다.. 오픈되있다고 동승자가 방구 펑펑 끼는데.. 냄세 생각보다 안빠집니다.. 희안합니다 ㅋㅋ 벤츠가 동급보다 럭셔리한 감성은 굉장히 잘 살린것 같습니다.. 겉멋이죠 ㅋㅋ 핸들디자인은 동급 최강입니다. 어찌나 잘 만들었는지 보는 눈도 호강하고 손도 호강합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차량 가격대비 싼마이가 흐르네요..
가죽으로 쫌 덮어주지.. 컨버터블이라 전체적으로 잡소리 늘상납니다 찌그덕 삐그덕 뿌욱 -_-... 에혀.. 드라이빙 성능으로 얘기하자면 코너링이 젠쿱보다 어마어마하게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빠르게 느껴집니다. 이야 역시 도이치 뭐가 달라도 다르구만? 핫핫 라고 생각하는건 잠시.. 와인딩을 타보면 예전에 제가 젠쿱탈때 제차 배기냄세도 못맡던 사람들이 똥침 놓고 있습니다 -_-... 아... 또 한번 생각합니다... ㅋ 겉멋 ㅋㅋ 이 문제는 이때까지 타던 차량들의 특성이..
젠쿱도 그렇고 세단도 그렇지만 탑승자 위치가 살짝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앞바퀴쪽으로 걸쳐져있는데.. SLK 같은 2인승 로드스터는 탑승자가 뒷바퀴쪽으로 최대한 뒷쪽으로 치우쳐져 집니다.. 문열고 손내밀면 뒷바퀴가 손에 닿습니다. 약간 뻥좀 섞어서.. 관광버스 맨뒤에 핸들 달아놓고 핸들 꺽는 느낌입니다.. 프론트가 확 빨려들어가는 느낌.
이 느낌 참 신선하더군요.. 근본적인 코너진입속도는 비슷할지 몰라도. 펀 드라이빙의 감성이 확실히 올라가더군요.. 그리고 삼팔에 기본으로 달려있는 LSD가 55AMG 포함해서 다 빠져있어서 일단.. 드립이 불가능합니다. 과도한 악셀링을 조지면 뒤가 살짝 털리는듯한 느낌이 있는데 쭈욱 날아가지는 않습니다. 레바의 모험 2.8 게임하기 그렇지만 브레이킹을 과도하게 프론트에 하중을 많이 싣은 상태에서 급격한 핸들링은 리어가 사정없이 빠집니다. 젠쿱보다 휠베이스가 짧으므로 한번 날기 시작하면 팽이처럼 돌지도 모릅니다. 이런 과도한 브레이킹으로 뒤가 나는것은 VDC도 장